본문 바로가기

S라인 시대 가고, V라인 시대 온다 [건강커뮤니티 > 건강 이슈정보] for Mobile


[안면성형] S라인 시대 가고, V라인 시대 온다

청아연한의원 조회 : 2,162

이제는 V라인이다. 여성의 굴곡 있는 몸매가 인기를 끌던 S라인 시대는 갔다. V라인은 깊게 패인 옷을 입었을 때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아름다운 목선. 최근 CF에서 보아와 한예슬이 가슴이 깊숙이 패인 옷을 입고 등장, 멋진 V라인을 선보여 시선을 끌고 있다.

목은 눈가와 같이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적어 건조할 뿐 아니라, 외부에 항상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. 부분적으로 살을 빼기도 힘들어 특별히 운동을 한다기보다는 원하는 부위에 체지방분해침을 놓거나 아로마 마사지로 라인을 잡아주는 것이 좋다.  

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목을 통과하는 경락과 경혈을 지압하는 것. 올바른 생활습관과 지압, 목 전용제품을 사용해 각별한 신경을 기울이자. 목선을 아름답게 하는 생활수칙과 지압법을 휴그린한의원 윤동호 원장의 도움말로 소개한다.

목선을 아름답게 하는 생활수칙

첫째, 목까지 잊지 말고 깔끔한 클렌징하기!
세안할 때 목은 자칫하면 빼먹기 쉬운 부위. 목도 비누 거품으로 깨끗하게 닦아낸 후 깔끔히 씻는다. 마지막 헹굼은 차가운 물로 탄력을 주는 것도 잊지 말 것!

둘째, 기초 제품 사용하기!
얼굴과 같이 스킨, 로션, 에센스 순서로 충분히 스며들게 두드리고, 스킨은 화장솜에 묻혀 피부결 대로 발라준다.

셋째,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!
외출 시 얼굴 뿐만 아니라 목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골고루 펴 바르고, 2~3시간 마다 한 번씩 덧발라준다.

목선을 아름답게 하는 지압

뒷목선을 아름답게 하기 위해서는 뒷목 가운데에서 바로 옆 근육이 있는 부분인 천주혈(天柱穴)에서 아래로 목뼈 양 옆 근육을 따라 1cm 간격으로 5초씩 여러 번 지압해준다.
옆목선은 목과 어깨의 중간점인 견정혈(肩井穴)과 쇄골 끝 움푹 들어간 곳인 거골혈(巨骨穴)을 충분히 지압해주면 매끄럽고 아름다운 목선을 자랑할 수 있다.

건강 이슈정보

분류
Total 409 RSS
List
 1  2  3  >  >>

전화상담 요청하기

- -

원하는 시간에 상담전화를 드리겠습니다.

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
동의합니다. 동의하지 않습니다.